address

결혼식 축가 베스트10

안녕하세요. 라헬이명은 웨딩입니다.
결혼식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축가죠?^^
그럼 결혼식 축가 베스트10알아볼까요?~♬

결혼식축가로 좋은 노래결혼식에 빠지면 매우 허전한 결혼식축가로 어떤 노래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지 베스트10 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최근에 결혼을 한 유지태 김효진 커플 정말 부럽습니다^^;얼마전에 청첩장에 대해 글을 올렸었는데요. ㅎㅎ
유지태 김효진 결혼식때 축가는 이기찬, 진주 윤희정와 바다 이렇게 불렀다고 합니다.
그럼 결혼식축가 베스트 10을 공개하겠습니다.



1. 유리상자 : 신부에게
(정말 이 노래는 축가를 위해 태어난 곡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들을때마다 감동이 몰려오는 곡입니다.)




2. 이적 : 다행이다
(그대를 만나고.. 첫 시작부터 집중되는 곡이라 할 수 있고 남성분들이 노래방에서 즐겨 부르는 노래이기도 하죠^^;;)



3. 박진영 : 청혼가
(결혼식과 동시에 다시한번 청혼에 느낌이 물씬 풍기는 노래입니다. 대박)



4. 정엽 : Notting Better
(가성의 힘 감미로운 목소리만이 소화하는 노래인데요. 결혼식축가에 딱인 것 같습니다.)



5. 성시경 : 두사람
(성시경 노래 개인적으로 내게오는길, 처음처럼 굉장히 좋아합니다^^ 두사람도 마찬가지에요~)



6. 에코 : 행복한 나를
(에코 행복한 나를 노래도 결혼식축가로 많이 부르는데요. 들어본지 오래되서 다시 들어봐야겠습니다.)



7. 이승기 : 결혼해줄래
(훈남 이승기 결혼해줄래는 축가에 완전 잘 어울리는 노래라 볼 수 있지요. 최고)



8. 김동률 : 감사
(김동률에 목소리가 합쳐지면 완벽한 노래가 완성되는 곳이라 볼 수 있습니다.)



9. 자전거 탄 풍경 : 그렇게 너를 사랑해
(불후의명곡이라 불리는 그렇게 너를 사랑해 곡도 결혼식축가로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노을 청혼입니다.
(요즘 그리워그리워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요.)

Trackback 0 Comment 0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