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ress

꿈꿔온 드레스를 만나다, 라헬이명은



꿈꿔온 드레스를 만나다, 라헬이명은

심플함을 기본으로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 등 다양한 분위기의 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라헬 이명은. 고급 소재와 유니크한 디테일로 안목 높은 예비 신부들로부터 특히 만족도가 높다.

1 라헬 이명은 드레스숍의 전경
2 이명은 원장의 세련된 디자인 감각이 녹아있는 드레스들.

3 피팅룸의 모습
4 화려한 티아라와 주얼리도 구비하고 있다.

세상의 많고 많은 드레스 중에 내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찾아내는 일은 예비 신부라면 열일 제쳐두고서라도 가장 신경 쓰게 되는 부분이다.
 
어느 드레스 숍에 가야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만날 수 있고, 내게 잘 어울리는 드레스가 있을지 결혼식을 앞두고 고민하기 마련인데, 그런 고민을 덜 수 있는 곳이 바로 드레스 숍 라헬 이명은(Rahel Lee Myung Eun)이다.

첫눈에 라헬에게 반하게 된 야곱은 라헬의 아버지 라반에게 17 년간 무료봉사를 한 끝에 결혼에 이르게 된다. 성경에서 남편에게 가장 사랑받는 신부로 소개되는 ‘라헬(Rahel)’의 이름을 덧붙여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한 것이 어느덧 13년.
 
이명은 원장은 타고난 성실성과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바탕으로 네오클래식(Neoclassic)을 표방하며 오늘에 이르기까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라헬 이명은은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서 봐도 결코 세련된 느낌을 잃지 않는다. 국내 유명 여성복 브랜드MD 출신인 이명은 원장은 10여 년이 넘는 동안 감각 있는 예비 신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눈에 봐도 알 만한 고급 소재를 사용함은 물론 깐깐한 고객이라도 반할 만한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디테일을 절제한 심플한 스타일에서부터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우아한 스타일, 풍성한 디테일로 화려함을 더한 스타일 등 각기 다른 매력의 다양한 드레스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라헬 이명은이 가진 장점이다.
 
최근 강남구청역 근처로 숍을 이전하고, 새단장을 마친 라헬 이명은. 앞으로 이명은 원장의 세련된 감각이 녹아 있는 드레스로 오랜 동안 꿈꿔온 행복한 하루의 아름다운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INFO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8시
위치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1
문의 02 3445 8894

포토그래퍼 조성재

월간웨딩21  이혜진 기자 <hera0504@wef.co.kr>
출처-웨프뉴스http://www.wefnews.co.kr/vlink/78345

Trackback 0 Comment 0
비밀댓글